NAVER Cloud Careers
Teams
Tech
Design
Service & Business
Corporate
People
Benefits
Value
Jobs
Login
FAQ
Teams
Tech
Design
Service & Business
Corporate
People
Benefits
Value
Jobs
Login
Login
FAQ
이전
다음
정지
전체
경력
신입
해외
지원서작성
기타
FAQ
돋보기 아이콘
문의사항은 FAQ를 먼저 확인해주시고 확인이 어려운 부분은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경력
신입
해외
지원서작성
기타
Q. NAVER Cloud에 지원하려면 온라인으로만 지원 가능한가요?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NAVER Cloud 채용홈페이지에서 채용부문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만 온라인지원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E-mail이나 우편접수, 방문접수를 통해 온라인지원서를 보내시는 경우 서류전형평가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지원서에 작성한 데이터가 최종합격 후 인사 데이터에 반영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향후 합격 통보 및 면접 통보에 이용되며, 지원서를 수정하실 때에도 필요하므로 E-mail 주소를 기입하실 때에는 오타가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온라인지원이 제대로 됐는지 알고 싶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온라인 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마지막 화면에 ‘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기재하신 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또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도 지원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지원서를 수정하고 싶은데 "입력하신 E-mail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최초 지원서 작성시, 입력하신 E-mail 주소와 다를 경우 나타나는 안내문구입니다. E-mail주소가 생각나지 않으실 때는 성명, 주민번호, 지원분야, E-mail주소를 Q&A를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NAVER Cloud에 한번 지원한 경우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NAVER Cloud에 지원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재지원을 하시려면 '지원하기' 로 로그인하신 후, 기존 지원서를 수정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지원분야, 모집공고가 변경될 경우 필요에 따라 지원서 재작성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진행중인 공고에서는 중복지원이 불가능하며, 기존에 진행한 직무에 대한 전형이 모두 마무리되면 다른 직무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Q. 온라인지원서 작성시에 페이지오류가 발생합니다.
지원자의 성함, 이메일주소, 전화번호를 Q&A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담당자가 안내해 드립니다.
Q. 온라인지원서를 제출하였는데, 삭제할 수 있나요?
서류전형 접수기간 중에 지원서를 삭제하기 원하신다면 Q&A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전형이 이루어 진 후 온라인지원서는 삭제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바랍니다.
Q. 외국인 관계로 주민번호가 없습니다. 그래도 지원가능 가능한가요?
네, 지원 가능합니다. 외국인 등록번호를 주민번호 대신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Q. 외국어 능력도 서류전형 평가 시에 도움이 되나요?
서류전형 시 외국어 능력에 대한 일괄적인 가산점은 없습니다.
다만, 일부 선발 직무에 있어서 글로벌 역량이 요구되는 경우 해당 외국어 능력 및 글로벌 경험들이 평가에 참고 요소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Q. 입사지원 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지원자의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도전 정신과 열정, 실력과 의지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Q. 입사지원 시, 장애인/국가 보훈 대상자는 구체적으로 어떤 우대를 받나요?
장애인/보훈자 지원 시 가산점은 있지만, 그것이 채용 결정여부에 있어서 절대적인 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입사후에도 다른 지원자들과 동일한 대우를 하고 있으며. 타지원자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모든 직무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1
2
3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1:1 문의